안녕하세요.
재수강 관련 문의드립니다.
* 총취득학점: 121
* 잔여학점: 7
* 26년 1학기 : 18.5(채플 0.5 포함)
26년 1학기에 18.5학점을 이수하여 2학기에 최대 15.5학점을 이수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.
(4.0학점 미만의 학생의 경우 1년에 최대 34학점을 수강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)
26년 2학기에 3학점 전공 과목 2개를 재수강 하고자 합니다.
A) 2학기 최대 신청학점(15.5)에 재수강 6학점이 포함되어 새로운 과목을 9.5학점만 수강할 수 있는 것인지,
B) 2학기 최대 신청학점(15.5)에 재수강 6학점은 포함이 안 되어 새로운 과목 15.5학점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