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강 시 수강신청

  • 분류수강_인문
  • 작성일2026.06.22
  • 수정일2026.06.22
  • 작성자 이*엽
  • 조회수41

안녕하세요.

재수강 관련 문의드립니다.


* 총취득학점: 121

* 잔여학점: 7

* 26년 1학기 : 18.5(채플 0.5 포함)


26년 1학기18.5학점을 이수하여 2학기에 최대 15.5학점을 이수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.

(4.0학점 미만의 학생의 경우 1년 최대 34학점 .)


26년 2학기에 3학점 전공 과목 2개를 재수강 하고자 합니다.


  A) 2학기 최대 신청학점(15.5)에 재수강 6학점이 포함되어 새로운 과목을 9.5학점만 수강할 수 있는 것인지,

  B) 2학기 최대 신청학점(15.5)에 재수강 6학점은 포함이 안 되어 새로운 과목 15.5학점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