히터 수리 요청 및 응답 지연 문제

  • 분류시설_자연
  • 작성일2025.12.23
  • 수정일2025.12.23
  • 작성자 최*진
  • 조회수16

안녕하세요.


명지대학교 카카오톡 냉난방 민원접수 채널을 통해 제3공학관 히터 및 에어컨 수리 요청을 여름부터 여러 차례 문의드려 왔습니다.

문의 시마다 조치를 취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으나, 실제 수리는 아직까지 이루어지지 않아 동일한 문의를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.

수개월 동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이용에 큰 불편을 겪고 있어, 빠른 시일 내에 확실한 점검 및 수리 조치를 요청드립니다.


냉난방 문제가 발생하는 시설 위치는 제3공학관 2층 및 3층입니다.


확인 후 조치 일정에 대해 회신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