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인문캠퍼스 교내 자판기에서 구매한 커피 캔음료 유통기한(소비기한)이 한참 경과하였습니다.
유동인구가 많은 종합관 5층 복도(계단)에 있는 자판기인데도 이럴 정도면 다른 교내 자판기도 문제가 있을 것 같습니다.
유통기한이 하루이틀 지난 것도 아니고 관리가 안되고 있는 것 같아, 학교 차원에서 관리업체에 전수확인 및 관리를 요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다른 교직원과 학생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보지 않도록 빠른 조치를 요청드립니다.
( 구매일자가 2025년 3월 6일인데, 하단 표기된 소비기한이 2024년 11월 22일입니다. )
김*현 2025-03-17 17:35:01.0
안녕하세요
인문학생지원팀입니다.
최근 교내 자판기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음료가 판매된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. 이에 따라 학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,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현재 해당 업체 담당자가 교내 모든 자판기를 대상으로 전 제품 전수 조사를 진행 중이며, 문제가 된 제품은 즉시 회수 조치하고 있습니다.
또한, 정기적인 품질 관리 강화 및 자판기 관리 시스템 전반에 대한 개선을 통해 이러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.
혹시라도 유통기한이 지난 음료를 구매하신 경우,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면 환불 및 필요한 조치를 신속히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,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