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대학 일반 재학생 최종 추가 등록기간 : 2024. 9. 26.(목) ~ 2024. 9. 27.(금)
- 학위취득유예자 최종 등록기간 : 2024. 9. 26.(목) ~ 2024. 9. 27.(금)
- 초과학기생(일반대학은 8학기, 건축대학은 10학기를 이수한 초과학기생) 고지서 조회 및 등록기간 : 2024. 9. 26.(목) ~ 2024. 9. 27.(금)
* [초과학기생,학위취득유예자] 학점확인서 미제출자는 2024. 9. 26.(목)까지 단과대학 교학팀에 반드시 제출해야만,
신청학점에 맞게 고지서가 생성됩니다.[[홈페이지 학사공지 바로가기]]
2.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( 2024. 8. 14.(수)부터 출력 가능 )
MSI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|
➡ |
LOGIN (ID 및 PW 입력) |
➡ |
등록금관련출력 (좌측메뉴) |
➡ |
등록금고지서 출력 |
➡ |
조회 및 출력 |
---|
3. 등록금 납부 방법
구분 |
세부사항 |
---|---|
가상 계좌 납부 |
▶학생정보시스템(MSI)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▶등록금고지서에 표시된 가상계좌로 이체 (가상계좌 : 학교에서 등록금 수납을 위해 학생명으로 개설한 전용계좌) ▶전국 모든 은행 창구, 자동화기기, 폰뱅킹,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입금 ▶납부시간 : 00:00~23:30 |
은행 방문 납부 |
▶학생정보시스템(MSI)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▶하나은행 전국 지점 방문 납부 ▶납부시간 : 09:00~16:00(은행영업시간) |
4. 등록금 납부 확인
구분 |
세부사항 |
---|---|
하나은행 홈페이지 |
▶등록금 납부 후 즉시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납부 확인 가능 ▶ http://www.hanabank.com접속 [[납부확인 바로가기]] |
명지대학교 홈페이지 |
▶등록금 납부 다음날 12시부터 인터넷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증 출력가능 ▶msi.mju.ac.kr접속 [[납부확인 바로가기]] |
5. 관련문의 : 명지대학교 콜센터 ▶ ☎ 1577- 0020
※ 유의사항 : 기납부된 등록금은 개인적인 사유(휴학 등)로 환불되지 않고 이월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(관련근거 : 학칙시행규칙 제28조)
2024. 9. 25.
사 무 지 원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