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모집부문
근무부서 |
직급 |
주요업무 |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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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지원처 회계팀 |
기간제전담직 (계약직원) |
사무행정 출납 관리 등 |
[지원자격] 대졸이상(4년제) 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경력 무관
[우대사항] 행정직, 사무직 관련 근무 경험자 장애인, 취업보호대상자 등 |
2. 근무조건
가. 근무기간 : 2025. 4. 1. ~ 2026. 3. 31.(1년)
※ 근무기간은 육아휴직기간에 한하며, 육아휴직자가 조기 복귀시 계약을 종료함
나. 근무시간 : 주 5일(월~금) 08:30~17:00
※ 단, 방학중 근로시간 단축 및 집중휴무가 있을 수 있음
다. 근 무 지 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회계팀
라. 급 여 : 우리 대학 보수규정에 의함(4대보험 포함 약 2,500만원 내외)
※ 시간외 수당, 입시수당 등 별도
3. 전형절차 : 서류평가 → 면접 전형 → 최종 합격자 발표
4. 서류접수 및 제출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5. 3. 21.(금) 15:00까지 (기한내 도착분에 한함)
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제출(chanwoo@mju.ac.kr)
다. 제출서류 : 이력서 및 자기소개소 (붙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참조)
5. 기타 및 유의사항
가.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, 최종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나.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, 챙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다. 기타 문의사항 : 이메일(chanwoo@mju.ac.kr)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2025. 3.
사무지원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