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
  • 작성일2025.02.06
  • 수정일2025.03.14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6103

2025학년도 명지대학교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
*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


1. 발급대상 : 2025학년도 1학기 대학/대학원 .편입생


2. 준비물 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), 업로드 할 사진


3. 신청기간 : [비대면신청] 3/4 ~ 5/31

   ( *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 존재 시 1개월 후 신청 or 영업점방문(신분증,사진 지참))


4. 신청방법 : 비대면신청 원칙

 (1) 1단계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

    아래 비대면 계좌개설 QR코드’(인문/자연 구분)로 신규 계좌개설(상품명 : 영하나 플러스 통장 or 저축예금)

 (2) 2단계 하나원큐 앱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(선불교통카드 or 후불교통카드(트래블로그 탑재) 선택)

    아래 영하나 QR코드로 학생증 신청(준비 : 본인명의 휴대폰,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, 증명사진, 학번 숙지)


5. 도서관 이용 관련

  신디자인 학생증 중 후불교통(트래블로그 탑재) 기능이 있는 카드는 도서관 이용 불가함

  단, 도서관은 별도의 "명지대 도서관 QR" 어플로


6. 학생증 은행 수령 방법

 1) 신청일로부터 약 10일 후 수령안내 개별 SMS 또는 카톡 발송 예정이며  신분증 지참 본인이 방문

     ** 모바일 신분증은 행정안전부 또는 삼성월렛 등록건만  가능, PASS 및 정부24시 미인정 **

 2) 수령처 : 하나은행 자연캠퍼스(출) 학생회관 1층  / 하나은행 인문캠퍼스(출) 행정동 1층(타지점 수령 불가)

     ** 은행 업무시간 내(09:00 ~ 16:00) **


7. 문의처

 하나은행 자연캠퍼스() 031-269-1111(내선213)   - 하나은행 인문캠퍼스() 02-304-1111(내선106, 101)

 - 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-330-6663               - 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-300-1474

 - 하나카드사 1800-1111


※ 신디자인 학생증카드 등 관련 추가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바랍니다.


2025. 2.


교육지원처장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