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명지대학교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*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
1. 발급대상 : 2025학년도 1학기 대학/대학원 신.편입생
2. 준비물 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), 업로드 할 사진
3. 신청기간 : [비대면신청] 3/4 ~ 5/31
( *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 존재 시 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(신분증,사진 지참))
4. 신청방법 : 비대면신청 원칙
(1) 1단계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
아래 ‘비대면 계좌개설 QR코드’(인문/자연 구분)로 신규 계좌개설(상품명 : 영하나 플러스 통장 or 저축예금)
(2) 2단계 하나원큐 앱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(선불교통카드 or 후불교통카드(트래블로그 탑재) 선택)
아래 ‘영하나 QR코드’로 학생증 신청(준비 : 본인명의 휴대폰,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, 증명사진, 학번 숙지)
5. 도서관 이용 관련
신디자인 학생증 중 후불교통(트래블로그 탑재) 기능이 있는 카드는 도서관 이용 불가함
단, 도서관은 별도의 "명지대 도서관 QR" 어플로 언제든지 쉽게 이용 가능함
6. 학생증 은행 수령 방법
1) 신청일로부터 약 10일 후 수령안내 개별 SMS 또는 카톡 발송 예정이며 신분증 지참 본인이 방문
** 모바일 신분증은 행정안전부 또는 삼성월렛 등록건만 가능, PASS 및 정부24시 미인정 **
2) 수령처 : 하나은행 자연캠퍼스(출) 학생회관 1층 / 하나은행 인문캠퍼스(출) 행정동 1층(타지점 수령 불가)
** 은행 업무시간 내(09:00 ~ 16:00) **
7. 문의처
- 하나은행 자연캠퍼스(출) 031-269-1111(내선213) - 하나은행 인문캠퍼스(출) 02-304-1111(내선106, 101)
-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-330-6663 -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-300-1474
- 하나카드사 1800-1111
※ 신디자인 학생증카드 등 관련 추가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바랍니다.
2025. 2.
교육지원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