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임용예정 분야 및 지원자격
분야 |
직급 |
인원 |
지원자격 |
|
---|---|---|---|---|
일반행정 |
일반직 (부서기) 시보 |
3명 |
필수 |
•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 • TOEIC 750점 이상 / OPIC Level IM2 이상 / TOEIC Speaking 130점 이상 ※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어학성적에 한함 •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 |
우대 |
• 기타 자격 소지자 : 변호사, 회계사, 세무사, 기술사 등 • 어학능력 우수자(영어 또는 중국어) |
|||
일반행정 |
1명 |
필수 |
•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 • HSK 6급 이상 • 외국인인 경우 F4, F-5, F-6 비자 소유자로서 TOPIK 6급 이상 보유자 또는 한국에서 학위 취득한 자 ※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HSK, TOPIK 어학성적에 한함 |
|
우대 |
• 대학(교) 국제교류업무 경력자 • 일반 통·번역 능통자 • 영어회화 가능자 |
|||
일반행정 (전산-프로그램개발운영) |
1명 |
필수 |
•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 • JAVA,JS,CSS 기반의 웹프로그램 개발 가능자 • Spring Framework 기반 Eclipse 개발환경 사용 가능자 |
|
우대 |
• 프로그램 개발 2년 이상 경력자 • 대학 학사/행정 업무 프로그램 개발 유경험자 • 전산 관련 자격증 보유자 |
|||
일반행정 (정보보호) |
1명 |
필수 |
•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 • 관련 전공자 또는 정보보호 업무 유경험자 |
|
우대 |
• ISMS 인증 유경험자 • 정보보안 솔루션 운영 유경험자 • 정보보호 관련 자격증 소지자 |
|||
공통사항 |
||||
필수 |
•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•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• 아동·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|
|||
우대 |
•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 |
※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: 정보처리기사(기능사,산업기사), 컴퓨터활용능력, 사무자동화산업기사, MOS, ITQ, 워드프로세서 등
※ 전산 관련 자격증: 정보관리기술사, 정보처리(산업)기사, 데이터베이스(OCA,OCP,OCM), 컴퓨터시스템운용기술사, 사무자동화산업기사, 정보처리기능사 등
※ 정보보호 관련 자격증: CPPG, CISSP, CISA, PMP, 정보보호인증심사원, 정보보호전문가, 정보보안(산업)기사, 정보처리기사 등
2.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5.01.27.(월) ~ 01.31.(금) 15:00까지
나. 제출서류
1) 응시원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부 [사진 포함]
2) 자기소개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부
3) 직무수행계획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부
4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석사 등) 각 1부
5)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1부
6)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(포트폴리오 등) [해당자에 한함] 각 1부
7) 세례교인추천서(소정양식) [해당자에 한함] 1부
8)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 [해당자에 한함] 1부
다.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(홈페이지URL → https://mjrecruit.mju.ac.kr)
1)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2) 접수기간 내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제출분만 인정함
3. 전형방법
가. 1차 전형 : 서류전형
나. 2차 전형 : 면접전형
※면접전형 전에 직무능력 테스트를 실시하고, 직무능력 테스트는 모집분야 직무수행에 필요한 논술형 테스트(1~2개 문항, 1시간)이며 점수화 하지 않고 면접 시 참고자료로만 활용됨
4. 전형일정
구 분 |
일 정 |
비고 |
---|---|---|
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 |
2025.01.27.(월) ~ 01.31.(금) 15:00까지 |
|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2025.02.10.(월) |
개별통보 |
2차 전형(면접평가) |
2025.02.14.(금) |
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(용인) |
합격자 발표 |
2025.02.25.(화) |
개별통보 |
※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(변경시 개별통보 예정)
5. 임용예정일 : 2025.03.01. (전형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※임용예정일에 출근이 가능한 자
6. 적용급여 : 연봉제
7. 기타사항
가.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(시보)으로 하며,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나.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,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다. 근무지는 명지대학교 인문(서울) 또는 자연(용인) 캠퍼스이며, 추후 캠퍼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라. 필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
마.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바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사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아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(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서류 제외)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.
자.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(031-330-6048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참고자료(관련 법률)는 첨부 파일 참고
2025. 1.
명지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