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일반직원(정규직) 채용 공고

  • 작성일2025.01.23
  • 수정일2025.01.24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5273

명지대학교 일반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
1. 임용예정 분야 및 지원자격

분야

직급

인원

지원자격

일반행정

일반직
9

(부서기)

시보

3

필수

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

TOEIC 750점 이상 / OPIC Level IM2 이상 /

TOEIC Speaking 130점 이상

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어학성적에 한함

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

우대

기타 자격 소지자 : 변호사, 회계사, 세무사, 기술사 등

어학능력 우수자(영어 또는 중국어)

일반행정
(중국어)

1

필수

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

HSK 6급 이상

외국인인 경우 F4, F-5, F-6 비자 소유자로서 TOPIK 6급 이상 보유자 또는 한국에서 학위 취득한 자

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HSK, TOPIK 어학성적에 한함

우대

대학() 국제교류업무 경력자

일반 통·번역 능통자

영어회화 가능자

일반행정

(전산-프로그램개발운영)

1

필수

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

JAVA,JS,CSS 기반의 웹프로그램 개발 가능자

Spring Framework 기반 Eclipse 개발환경 사용 가능자

우대

프로그램 개발 2년 이상 경력자

대학 학사/행정 업무 프로그램 개발 유경험자

전산 관련 자격증 보유자

일반행정

(정보보호)

1

필수

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2025.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)

관련 전공자 또는 정보보호 업무 유경험자

우대

ISMS 인증 유경험자

정보보안 솔루션 운영 유경험자

정보보호 관련 자격증 소지자

공통사항

필수

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

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

아동·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

우대

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


  ※ 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: 정보처리기사(기능사,산업기사), 컴퓨터활용능력, 사무자동화산업기사, MOS, ITQ, 워드프로세서 등

  ※ 전산 관련 자격증: 정보관리기술사, 정보처리(산업)기사, 데이터베이스(OCA,OCP,OCM), 컴퓨터시스템운용기술사, 사무자동화산업기사, 정보처리기능사 등

  ※ 정보보호 관련 자격증: CPPG, CISSP, CISA, PMP, 정보보호인증심사원, 정보보호전문가, 정보보안(산업)기사, 정보처리기사 등

 

2.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

  가. 접수기간 : 2025.01.27.() ~ 01.31.() 15:00까지

  나. 제출서류

    1) 응시원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[사진 포함]

    2) 자기소개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

    3) 직무수행계획서(인터넷접수 홈페이지 직접 입력) 1

    4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석사 등) 1

    5)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1

    6)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(포트폴리오 등) [해당자에 한함] 1

    7) 세례교인추천서(소정양식) [해당자에 한함] 1

    8)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증명서 [해당자에 한함] 1

  다.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(홈페이지URL https://mjrecruit.mju.ac.kr)

    1)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
    2) 접수기간 내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제출분만 인정함

 

3. 전형방법

  가. 1차 전형 : 서류전형

  나. 2차 전형 : 면접전형

   ※면접전형 전에 직무능력 테스트를 실시하고직무능력 테스트는 모집분야 직무수행에 필요한 논술형 테스트(1~2개 문항, 1시간)이며 점수화 하지 않고 면접 시 참고자료로만 활용됨

 

4. 전형일정

구 분

일 정

비고

응시원서 및 서류 접수

2025.01.27.() ~ 01.31.() 15:00까지

 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

2025.02.10.()

개별통보

2차 전형(면접평가)

2025.02.14.()

명지대학교

자연캠퍼스(용인)

합격자 발표

2025.02.25.()

개별통보

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(변경시 개별통보 예정)

 

5. 임용예정일 : 2025.03.01. (전형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 ※임용예정일에 출근이 가능한 자

 

6. 적용급여 : 연봉제

 

7. 기타사항

  가. 시보 임용자의 경우 최초 6개월은 수습기간(시보)으로 하며, 수습기간중 근무평가 결과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 나.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,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  다. 근무지는 명지대학교 인문(서울) 또는 자연(용인) 캠퍼스이며, 추후 캠퍼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 라. 필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.

  마.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
  바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
  사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 아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(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서류 제외)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.

  자. 기타사항은 총무인사팀(031-330-6048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※ 참고자료(관련 법률)는 첨부 파일 참고



2025. 1.


명지대학교 총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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